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2 15:32:24
  • 핵심어:

  • 페이지 뷰:129
  • 빠른 설명:

    검 은 등,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

기사 내용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검 은 등고정식 등차교 유압,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밀폐코일 파손 문제는 거의 모든 유압 시스템에서 오일 실린더에 부딪히는데, 밀폐코일 자체의 품질이 좋지 않고 밀폐코일의 압축량이 부족한 등 장시간 왕복 승강하는 상황에서 밀폐코일에 다른 정도의 마모를 초래하는 것이 보편적인 원인이며,검 은 등10톤 이동식 등차교, 밀봉코일의 밀봉성에 간격이 생겨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럴 때는 손상된 밀폐코일을 찾기만 하면 된다.새 걸로 갈아입고 올라가면 돼요.

검 은 등둘째, 유압 등차교는 사용하기 전에 감속기 (Retarder) 오일 (oil) (Lubricating oil) 이 있는지,검 은 등유압식 이동 등차교, 비정상적인 소음이 있는지, 껍질 체온이 너무 빨리 올라가는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기름이 새는 것을 발견하면 생각해 보고, 껍질 기름의 양을 검사해야 한다. 기름이 부족하고, 기름을 주입해야 한다. 비정상적인 소리와 온도가 너무 빨리 올라가는 현상이 발견되면 즉시 수리한다.

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높 은 위력.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린더의 변형을 초래하여 틈새가 생겨 밖으로 기름이 새게 될 수도 있다.이것은 전문적인 공장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하이 뉴리 기계는 변형이 심하면 새 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다.

  (tōng guò)동력 체계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높이 (height) 조리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우수한 고도 얼룩무늬 강판과 형재를 선택하여 엄밀하게 용접하고, 수명이 오래간다.

액체 압력 이동 승차교가 컨테이너와 어떻게 고정되는지 소개합니다!지게차로 이동식 탑승교를 컨테이너 뒤로 밀고, 길이를 조절하는 케이블을 트럭에 달아 이동식 탑승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하고, 유압 이동식 탑승교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같은 평면으로 올라간 후 탑승교의 페달을 컨테이너 위에 올려 달성한 이동식 탑승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와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되며, 고정식 유압 등차교 자체의 운용 요구에 따라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면 매우 좋은 운용 작용을 얻을 수 있다.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이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실내든 실외든 운용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고정식 승강 경로든 이동 승강 경로든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렇게 우리 설비의 안전 운송에 도움이 된다.탁상면에는 특제의 마름모꼴 격자판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간 사용해도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수 있다.그것의 마름모꼴망상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오르막성과 조종가능성을 가지도록 하였다.비나 눈이 오는 날씨에도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

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린더의 변형을 초래하여 틈새가 생겨 밖으로 기름이 새게 될 수도 있다.이것은 전문적인 공장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하이 뉴리 기계는 변형이 심하면 새 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다.

안전 위생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

자재 표를 설치 하 다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로, 지게차 등 이동 차량은 그것을 거쳐 직접 트럭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력을 삭감하고 작업 전력을 진보시켜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고정식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검 은 등시동 버튼을 누르면 고정식 유압 승차교가 자동으로 상승한다.프런트엔드 패널은 높이 설정에 도달하면 완전히 열립니다.

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 편리한 보호.

그래서


검은등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검 은 등유압식 고정 등차교매체를 선택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