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3 17:21:25
  • 핵심어:

  • 페이지 뷰:267
  • 빠른 설명:

    검 은 등, 세로 파열이상은 바로 우리가 당신에게 소개한 승강대에 관한 고고도 작업 플랫폼을 승강에 매우 중요한 기계 제품으로서 우리가 응용을 진행할 때 사용자들이 좀 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우리는 당

기사 내용
세로 파열

이상은 바로 우리가 당신에게 소개한 승강대에 관한 고고도 작업 플랫폼을 승강에 매우 중요한 기계 제품으로서 우리가 응용을 진행할 때 사용자들이 좀 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고고도 작업 인원들이 주의해야 할 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검 은 등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최근 몇 년 동안 신흥 플랫폼 설비로, 주요 특징은 무게가 크고 사용 장소가 광범위하며 안전 성능이 높다는 것이다. 이런 설비는 유압 시스템이 있고,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세 인 트 데 니스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유압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가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 플랫폼 유압 엘리베이터는 조작 실패, 많은 원인,검 은 등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제품 품질, 설치 문제, 주로 링크와 유지 보수를 이용하여 일상적인 유지 보수의 링크가 장소에 없고 불규칙적이며 불법 조작으로 인한 불법 사용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내가 경력이 있는 정기 화물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회사는 까지 우승열패의 시장 경쟁 규칙에 따라 유지 보수회사의 품질은 시장을 취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일부 작은 규모, 낮은 수리 회사 & amp;quot;강한 & amp;quot;의 존재, 그리고 더 낮은 가격의 소용돌이에 다른 회사와 경쟁, 사용 과정에서 화물 엘리베이터가 급추락하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셀프 서비스를 취해야 한다: 몇 층이든 모든 층의 뉴스는 여름, 향당의 응급 전원 시작석이다. 화물 엘리베이터는 즉시 하락을 멈출 수 있다. 만약 화물 엘리베이터 안에 손잡이가 있다면 유일한 손잡이를 부탁한다. 중력의 불안정성과 낙상을 방지하고 무릎은 구부러진 자세이다.빌린 무릎은 구부러지고, 무거운 명중의 압력을 받고,검 은 등이동식 이동 등차교, 발꿈치를 들고, 발끝을 세우고, 사람이 적으면 두 팔을 유압 엘리베이터를 펴서 손잡이나 이미 계산된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보유하기 쉽다. 전체 등과 머리는 화물 엘리베이터가 벽에 밀접하다. 한 직선 안에 있다.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척추 보호로 사용한다.생활에서 많은 분야와 장소에 대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떠날 수 없다. 화물 운송과 하역의 수요로 인해 보조적인 하역 설비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승강 플랫폼은 수직 상승 하강 플랫폼으로서 화물과 층 사이의 운송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 설비의 응용 분야가 광범위하고 사회 공헌이 매우 크다.

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 대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와 연구 개발, 서비스를 일체화한 특수 제품 제조 기업.장기 전문 승강기 업체.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견적서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참고: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

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완성하는 기구, 이런 기구를 어떻게 조합하고 배치해야 하는지, 설비의 각 부분은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설비의 설치 디버깅을 조직해야 하는지 등 일련의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또한 설계자는 엘리베이터의 운행 방식,검 은 등8톤 이동식 등차교, 어떤 전동 방식을 사용해야 하는지, 기술 파라미터가 어떤 제품의 요구인지 등을 고려해야 한다.모두 반드시 엄격한 진지한 사고를 거쳐야 한다.현재 과학기술이 신속히 발전함에 따라 승강대는 우리 생활에서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있다.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이다. 그렇다면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모두 어떤 원리가 있는가?다음으로 우리 편집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품질 이 좋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자전거식 승강 플랫폼 분류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전거식 승강 플랫폼은 차량용식, 알루미늄합금식, 지그재그식, 굽은 팔식으로 나눌 수 있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검 은 등케이블 가이드 브래킷의 케이블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봉사시간중 운전기사가 자의로 자리를 뜨지 못할 경우 반드시 이탈할 때 청문을 페쇄해야 한다.운전기사는 동시에 감독탱크의 적재량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분량을 초과하지 않는다.인화성, 폭발성 등 비교적 위험한 물품을 선적해서는 더욱 안 된다.유압 화물 사다리를 가동하기 전에, 반드시 유압 화물 사다리의 문을 닫고 밀봉해야 하며, 문이 열릴 때 화물 사다리가 원활하게 행진하는 것을 금지한다.

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모두 계통에서 방출해야 한다.


검은등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검 은 등자체 플랫폼 승강장비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