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출시 시간:2024-03-29 16:25:37
  • 핵심어:

  • 페이지 뷰:333
  • 빠른 설명:

    검 은 등,검 은 등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기사 내용
검 은 등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검 은 등비트의 회전은 매우 무거운 부하가 있어 두 사람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일할 수도 있고 일정한 설비를 휴대할 수도 있다.이동성이 우수하여 회전이 더욱 편리하다.그것은 또한 외관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역, 백화점, 체육관 등 장소에 적용된다.

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콜 마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승강

적재중량이 규정된 요구에 도달했는지는 아직 일정한 여유량이 있는데 이런 화물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고공 작업 플랫폼은 우리로 하여금 고공 작업을 실행할 때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를 가지게 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들이 고공 작업 플랫폼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면 다음에 우리가 당신에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차량 탑재식 승강 플랫폼은 승강대와 차량 부대를 개조하여 만든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은 자동차 엔진이나 차의 원래 직류 동력을 이용하여, 외부로 전원을 연결하지 말고,검 은 등고정식 등차교, 운행할 수 있고 승강 플랫폼을 구동할 수 있으며, 이동이 편리하고, 작업 유동 범위가 넓으며, 제품은 가지고 있지 않다

승강 플랫폼의 유형입니다.

관리 하 다.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작업차 곳곳의 표지판을 검사하고 모든 파손된 표지판을 교체하고 복구한다.표지판을 조작하지 않은 작업차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모든 연결 축은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합니다.

제조 비샤프트 마모는 허용 범위 내에 있으며 심각한 변형이 없고 회전이 유연하다.

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둥을 세운 다음에 파이프, 사이드 빔을 기둥의 잠금 단추에 꽂고 중간 프레임을 설치하고 플랫폼판을 깔면 된다. 이 조작대는 시공 현장의 작업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높이의 조정은 플랫폼의 네 개의 기둥 하부 실크의 길이를 조절하여 실현한 것이다.시공이 끝나면 운반할 수 있다.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검 은 등승강무대는 완성차의 조작상황을 실시간으로 료해할수 있어 전적으로 조작인원의 경험에 의거하여 서로 조률하는것을 피면하고 시스템의 믿음직한 안전성을 제고할수 있다.안전 구역의 정의는 승강 무대의 동작 범위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반드시 안전 구역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정확하게 계산해야 한다. 승강 무대는 지상 회전대와 고공 작업 표시줄 두 구조에서 비교적 분리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차에 올라 각종 동작을 해야 하는 것은 서로 연결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조작의 우선순위, 시스템의 이중화, 동작의 안전 보증을 고려해야 한다.

샤프트 마모는 허용 범위 내에 있으며 심각한 변형이 없고 회전이 유연하다.

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반드시 자주 검사,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천차 부분 샤프트 연결 볼트는 진행해야 한다


검은등기타 제품 정보
  • 라도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라도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 승강 플랫폼언제든지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 승강 플랫폼언제든지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압 시험의 적용

    부스고프라이부르크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압 시험의 적용

  • 에 메 로드기계 고정 등차교변형 과정의 원리

    에 메 로드기계 고정 등차교변형 과정의 원리

  • 스 타 바 바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성실한 서비스

    스 타 바 바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성실한 서비스

  • 평로유압 승강 소형 플랫폼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략한 분석

    평로유압 승강 소형 플랫폼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략한 분석

  • 델 프 트승강기 공사장용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델 프 트승강기 공사장용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 신속한:알림: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정보는 당사의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검 은 등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